2022/11 14

위험물산업기사 선임기준 잘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 위험물산업기사 선임기준 관련하여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 어떤식으로 준비하면 되는지, 선임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위험물산업기사 선임기준은 관련 학과를 나왔거나경력이 있는 경우 바로 위험물산업기사 필기시험에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학과, 경력이 없는 경우 응시자격을 갖추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겠죠? 대표적으로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 제도를 통해 학점이수로 응시자격을 갖추고 있답니다. 얼마나 학점이 필요한지 알아보기 앞서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왜? 학점은행제로 준비하는지 알아야되겠죠. 학점은행제에서는 학위를 취득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기술자격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시험 응시조건도 얻을 수가 있어요. 이러한 경우 과정을 이수하고 필요..

지적산업기사 비전공자도 한 학기만에 응시자격 준비!

안녕하세요. 비전 학습 멘토입니다.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교육 정보는 바로 지적산업기사 응시자격입니다. 요즘 토지와 관련된 직업들이 떠오르고 있더라구요. 최근, 우리나라에서 시행되는 재개발 또는 지리 관련 시스템 덕분에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적산업기사에 대해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지적직공무원 특채 조건이 되기 때문에 취득을 희망하실거에요. 하지만 산업기사는 국가기술자격증이기 때문에 특정 조건을 갖춰야만 시험 응시가 가능한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지적산업기사 비전공자, 고졸자도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지적산업기사 외에도 다른 산업기사 모두 기본적으로 관련 학과나 실무 경력의 조건이 있어야만 하는데요 1) 관련학과 전문대 졸업(예정)자..

군사회복지사 조건 학점은행제로 충족시키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요즘 사회복지와 관련한 직종이 노후대비와 취업에 있어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있어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곤 하시는데요~ 이 영향이 군대에도 알려지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필요로 하는 보직이 생겼죠. 바로 병역생활전문상담관이라는 보직인데요. 아무래도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필요로 하다보니 군사회복지사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어 대부분 군사회복지사 되는 방법을 찾아보시곤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군사회복지사 조건 최단기간으로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사회복복지사란? 상담활동을 통한 복무 부적응 장병식별, 관리 및 지휘 보좌를 합니다. 상담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통해 부적응하고 있는 장병을 식별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합..

경단녀 재취업자격증 사회복지사로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비전원격멘토입니다. 오늘은 경단녀 재취업자격증 사회복지사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우리나라에는 육아를 하시느라 경력이 단절 되신 주부님들이 많죠. 재취업을 하려고 보니 보통 어려운게 아니죠. 그렇다고 아무 직장이나 구할 수 없는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망이 좋고, 재취업에 유리한 직업을 찾고 계시죠. 이때 정년이 없고, 재취업에 유리한 직업이 하나 있답니다. 바로 사회복지사! 고졸, 중퇴, 비전공자 모두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사회복지사 필수 조건을 갖추실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요? 지금 바로, 사회복지사 필수 조건 어떤 제도를 활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경단녀 재취업자격증 사회복지사는 따로 시험없이 발급 조건만 갖추면 되요! -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

어린이집 연장 보육교사 비전공자도 취득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우리 사회는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최근 어린이집들은 늦은시간까지 맞벌이를 하는 부모들을 위해 연장반을 운영하는 기관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그에 따라 연장보육교사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요. 오후 4시 ~ 7시 반까지 주로 직장인 부모들의 퇴근하는 시간을 맞춰 아이들을 돌봐주는 연장반 교사는 종일 근무하기엔 부담스럽고, 재취업 또는 관련 분야로 진출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려요. 정부에서 전담 수당월급도 지원을 해주고 있는 어린이집 연장 보육교사 비전공자도 어떻게 취득할 수 있는지 안내드릴게요. 먼저 어린이집 연장 보육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먼저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보육교사2급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해요. 1...

학점은행제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만에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전원격멘토입니다 😊 오늘은 식물보호산업기사 자격증에 대해 고졸, 비전공자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식물보호산업기사 자격증의 경우, 식물들을 올바르게 고치는 정식 나무의사 전문가로써 근무가 가능하고, 병균 및 해충으로 상해가는 식물들을 치료해주는 사람이죠. 나무의사의경우, 식물보호산업기사 또는 식물보호기사 자격증을 취득해야만 가능한데요? 그렇다면,, 고졸, 비전공자분들은 어떻게 시험을 응시할 수 있을까요? 먼저 큐넷측에서 제시한 식물보호산업기사 응시자격부터 하나씩 짚어드릴게요! 아래와 같이 한개라도 인정이 된다고 하면 바로 필기 접수를 해볼 수 있는데요. - 2년제 동일전공 졸업(예정)자 - 유사 직무 실무경력 2년 - 학점은행제로 41학점 보유 위와 같이 동일 분야..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비전원격 멘토입니다 ^^ 오늘은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색채 관련 산업현장에서 건축, 제품, 실내디자인, 조명,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이 가능한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자격증은 색채를 중시하는 패션, 화장품, 조명 업체 등으로 취업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자격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춘 후 시험에 합격해주셔야 하는데요. 고졸, 비전공자이신 분들이라면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응시자격은 어떻게 갖춰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학과 전문대 졸업(예정)자 - 동일/유사분야 산업기사 소지자 - 동일/유사분야 실무경력 2년 이상 - 학점은행제 41학점 이수자 조건으로 만족해볼 수 잇어요. 다만, 보다시피 2년 이상..

장애영유아 할인 이번 학기가 마지막!

안녕하세요. 비전원격 학습담당자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일반 보육교사가 아닌 '장애영유아보육교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취득방법부터 장애영유아 할인 비용까지 모두 자세히 안내 도와드릴게요! 보육교사는 어린이집 선생님을 말하는데 장애영유아보육교사는 통합 어린이집에서 장애아동을 돌보는 전담 보육교사를 뜻합니다. 차별없이 아이를 대해야 하고 장애영유아가 가지는 행동 특성이나 일상생활 지원 내용이 비장애영유아들과는 다르니 이에 대한 이해를 당연히 가지고 장애영유아를 전담해야 하죠. 무엇보다 비 장애영유아만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집 외에도 통합 어린이집,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취업 우대가 됩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금여! 급여를 제외한 처우개선비를 통해 월 20-30만원 정도의 추가 수당을 받을 수 있..

평생교육사할인금액, 취득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격증 멘토 비전원격입니다 😉 요즘 교육 분야와 관련하여 관심 갖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점차 고령화 시대가 심화되고 복지에 대한 국가적 지원이 늘어나면서 "평생 교육"과 관련한 부분도 많이 떠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노후 준비와 더불어 조금더 나은 생활을 위해 문화 교육이나 개인적인 학문 탐구를 희망하시는 중년분들도 많으시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자격증 평생교육사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실제로 2007년 평생교육 관련 시설 수는 전공 2,221개 였으나, 10년이 지난 현재 시점으로는 4032개로 총 80% 일자리가 증가했다고 나왔는데요~ 관리자 측에서도 권역별 거점 평생학습센터가 시민들의 평생학습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생활민착형 공간으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한..

보육교사 할인 최대 할인 받고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아이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어린이집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보통 어린이집 선생님이 되려면 유아교육학과로 대학을 나와야 자격이 주어진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면 어린이집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어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업하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필요해서 대학에 가야 한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럼 꼭 대학에 다녀야만 어린이집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요? 정규대학에 가지 않더라도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보육교사 할인 최대 할인 받고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어린이집으로 취업하려면 보육교사2급 자격증이 필요한데 이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필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