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15

익산사회복지사 과목당 36,000원 패키지 진행 중

안녕하세요, 비전원격멘토입니다. 오늘은 익산 사회복지사2급을 어떻게 취득해야 하는지 간단하게 설명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자격의 경우에는 민간 자격증이 아닌 보건복지부에서 발급되는 국가전문자격증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해서는 이수해야 하는 과목들이 있으며 별도의 시험 없이 취득이 가능합니다. 학점은행제의 큰 장점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학점은행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의 경우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할까요? 익산사회복지사2급은 두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시험없이 바로 취득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문대 졸업장과 사복 필수 17과목을 이수하는 것이랍니다. 이론 과목들은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지만 17과목 중 실습 1과목은 직접 대학, 기관을 방문해서 들어야만 인정이 되세요. 온라인 수업 들은..

평생교육사2급 최저가 29,700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오늘은 평생교육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대상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평생교육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평생교육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평생교육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고령화시대를 맞이하면서 평생교육의 필요성이 커져가고 있는 중이죠. 평생교육사는 간단한 방법으로 취득이 가능한 국가자격증이지만 많이 알려진 직종이 아니기 때문에 취득 후에 근무하는 인원이 적었지만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 직종 중에 하나입니다! 평생교육사란? 평생교육사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분석, 개발, 운영, 평가하는 사람으로써 효율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 특성상 학생들께서 비교적 나이가 있는 분들이며 따라..

장애영유아 최저가 29,700원에 취득

안녕하세요. 요즘 장애영유아보육교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취득 과정과 비용에 대해 문의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최근 정부에서 보육교사 일자리 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환경이 많이 개선되고, 취업률도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난을 극복하고자 하세요~ 오늘은 제가 단 15주만에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과 장애영유아 최저가 비용도 안내드릴테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집중해주세요! 먼저 장애영유아보육교사는 장애 아동을 지원 및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전국적으로 특수학급을 증설할 예정이고, 이와 함께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채용 의무화와 함께 국공립 어린이집 취..

학점은행제 건강가정사 최저가 29,700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관련된 건강가정사 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이라면, 혹은 지금 수강하고 있거나 진행예정이라면 단 몇과목의 이수로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함께 추가적인 자격증을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회복지사 자격증과는 다르게 별도로 실습과목의 이수 없이 오직 온라인으로 이론 과목을 몇 과목만 추가적으로 이수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이라는 것을 취득할 수가 있는데요..!! 자, 그렇다면 건강가정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건강가정사 자격증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건강가정사란? '건강가정기본법'에 규정된 건강가정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관련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말..

학점은행제 최저가 9,99원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 학습 담당자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에 대한 정보와 함께 비용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최저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학점은행제 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학점은행제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평생교육 제도로,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거나 수업을 수강하면 대학 학위 취득 또는 자격증 취득, 국가고시 시험 응시자격 조건을 갖출 수 있는 제도입니다. 제도에 속한 다양한 교육기관을 통해 수업을 수강할 수 있고, 학점을 이수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학점은행제 제도를 통해 취득한 학위는 교육부 장관 명의로 된 학위를 수여받을 수 있어요. 국내 어떤 기관에서도 대학 졸업학력과 동등하게 인정받을 수 있으니 공인력에 대해서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일반 대학과 달리 학점제로 운영..

학점은행제 2022.10.20

사회복지사 비용 역대 최저가 학점당 12,000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미래유망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사회복지 분야의 수가 점점 커져가는 것을 알고 있으실꺼에요~ 이러한 사회복지분야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은 미래의 유망직업 중에서도 손꼽을 수 있으며 정년이 없기 때문에 이직, 재취업, 노후준비에 적합하여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 어떤 자격을 갖춰야 하는지 더불어 비전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사회복지사 비용 역댁급 최저가 12,000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회복지사1급까지도 바라보고 있으시다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을 먼저 알아주셔야 합니다~ 1. 전문대 이상의 학력보유 2. 사회복지사 2급 필수 17과목 이수 이렇게 두가지를 충족시켜주셔야 사회복지사2급..

가구제작산업기사응시조건 과목당 29,700원

안녕하세요! 비전원격 담당자입니다:) 예전만 하더라도 집이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했지만 이제는 삶의 질을 많이 높일 수 있는 물건으로 다양한 가구들이 배치되고 있는 상황이죠~ 또한 내 방말고도 일하는 공간, 회사 등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물품을 자유롭게 배치하고 있죠. 그렇다보니 고급가구나 주문제작도 발달하면서 해당 직군에 대한 전망이 높아지고 있죠. 그래서 취업이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과 이미 업계에서 일을 하면서 스펙이 필요하다면 관련된 국가기술자격증 중 하나인 가구제작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알아보시곤 하죠! 허나, 고졸, 비전공자분들이 준비하기 위해선 시험조건으로 학력 / 경력이 요구되다보니까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막막하게만 느낄 수 있는데요? 온라인 교육 제도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을 빠르게..

위클래스상담교사 고졸 대졸 준비방법?

안녕하세요. 비전원격 학습멘토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직업, 위클래스상담교사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위클래스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위클래스는 학교 내에서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별도의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학교 적응이나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위해 개인 상담이나 자존감 향상, 사회성 증진 등을 위한 상담 및 교육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해당 제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도와주는 사람이 바로 '위클래스상담교사'입니다. 정확히는 전문 상담교사라고도 하죠! 교사의 책무성이 큰 역할이기도 하며 하는 일로는 수업 형태의 심리교육을 하거나 사회성 부족인 아이들에게 집단 프로그램을 실시 또는 지도를 하기도 해요. 위클래스상담교사 외에도 각 대학의..

매경테스트자격증 취득하고 경영학 전공 학점인정받기!

안녕하세요. 비전원격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을 매경테스트와 같은 자격증과 함께 진행 시 어떠한 장점이 있고, 왜 이렇게 진행해야 하는지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학점은행제 제도는 '학점제'로 진행하기 때문에 '학년제'로 진행하는 일반대학과는 달리 학점만 채우면 성적무관하게 누구든 조기졸업이 가능한 시스템이에요! 매경테스트 자격증을 취득 시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학점으로 인정되어 기간단축으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2,4년제 학위를 받으실 수도 있어요. 이미 학점은행제로 경영학전공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매경테스트 자격증이 익숙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 처음 접하고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의경우 매경테스트가 뭐고, 학점은행제가 뭔지,, 감이 안잡히실텐데요~ 오늘 학점은행제 경..

학교사회복지사 고졸 대졸도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비전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오늘은 학교사회복지사라는 직업에 대해 말씀을 드릴텐데요~ 앞서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은 사회에서 사회복지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사람입니다. 사회복지 서비스는 단순하게 장애인, 노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에 사회복지사 직업의 분류는 다양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저희가 다뤄볼 내용은 학교사회복지사라는 직업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사회복지사는 복잡하고 다양한 문제와 욕구를 갖고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 지원방법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요구가 충족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 과정을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개인을 대상으로도 하지만..